로그인  회원가입  처음으로  즐겨찾기  
 
작성일 : 19-10-25 10:13
AJ렌터카 인천공항지점 Desk사원채용 [영어가능자 채용중]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173  
   http://naver.me/xgYM1B95 [46]

모집부분

채용지점모집내용 (업무)지원조건모집인원

인천공항
데스크

- 데스크 업무
- 내,외국인 내방고객 응대

- 예약관련 및 이용관련 전화응대
- 예약관리 및 전산업무
- 기타 지점내 업무

- 초대졸 이상
-
영어회화 가능자 (외국인 응대필수)
- 장기근무 가능자 (1년이상)
- 06:00~16:00 / 12:00~22:00  
두타임 가능자
: 상황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성 있음.

1명(女)
남직원마감

근무 및 급여조건

업무형태

계약직 (1년 / 최대 2년 가능) _ 평가에 따른 전환여부 결정가능 형태

근무일수

주중 5일 근무 (평일휴무) / 주 45시간 근무 ( 1일 소정근로 8H (주40시간) + 시간 외 근무 )

근무시간

- 평일 휴무 / 日 1시간 휴게 (8시간 이상 근무시)
- 지점 상황에 따라 로테이션될 수 있음 : 근무시간&근무요일 변동, T1&T2 병행 근무 등 가능자
- 주말 및 명절연휴, 공휴일 등 근무가능해야함.

★ 인천공항지점 이번 채용예정자 근무시간 예정표 ★ (평일휴무)

구분

주 50시간 (男)

주 45시간 (女)

주 40시간 (女)

데스크

마감

12:00~22:00
06:00~16:00

마감

특이사항

-

영어회화 가능자
로테이션 가능자

-

※ 근무 시간 및 휴무일은 지점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 협의 가능

급여조건

주 45시간 기준
(월 22일 실근무)

월 220~227원 내외 (세전)
※ 급여구성 : 기본급 + 시간외수당 + 기타 복리수당

- 기본급 : 月 소정근로시간 209H 기준 1,745,150원 (주 40시간)
- 시간외 근무 : 月 22H 기준 275,550원
- 기타복리 : 月 250,000원

복리후생

4대보험 : 국민연금 / 건강보험 / 고용보험 / 산재보험
※ 상의 유니폼 지급

※ 퇴직금
※ 명절선물 지급

접수 및 문의

지원접수 방법지원문의

- 수시접수 (채용시 마감)
-
접수방법 : 온라인지원 or 하단의 입사지원 클릭
- 접수메일 : raonhr7@naver.com

Tel. 02-2060-6945 / 010-5482-5602
카톡ID youzhen23

※ 온라인 지원 (한 번만 지원하시면 됩니다)
문의가능시간 : 평일 09:00~18:00
(주말 및 공휴일, 18시 이후, 문자/카톡문의 가능)


최고관리자 19-10-29 11:47
 
#채용 마감, 이후 지원자 차후 일정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.